본문 바로가기
Life Balance/Delight Life

[명랑 Life] 요즘 챙기는 건강 시리즈 -1 / 일상건강 챙기기

by 명랑패밀리 in 분당 2021. 3. 11.

[소듕한 내돈쓰고 남기는 후기]

요즘 가족들 건강 생각해서

이것저것 시도해보고 있네요.

나이도 들고 아이도 건강 챙겨야하고.

그래서 요즘 건강을 위해

섭취하고 있는것들 올려봅니다.

[드시모네 4500]

이런게 있었네요.

장 건강이 중요하다는것은 누구나 다 알고계시겠지만,

잘 챙기시는지는 잘 모르겠네요.

다른 유산균이나 프로바이오틱스는 먹어봤지만,

얼마 먹다가 말고 먹다 말고

모 그러다가...

사놓은거 잔뜩 남아있네요.

저거는 가격이 좀 나가긴 하네요.

비쌉니다.

그래서 열심히 먹어야죠 ㅋ

정기배송 신청해놨는데 이건 특히

아이를 위해 꾸준히 먹으려 합니다.

[에스키모 오메가-3]

크릴오일, 오메가-3, 생들기름 모 어쩌구 많은데,

일단 오메가-3를 꾸준히 먹어야 겠더라구요.

다른거 생각하기 너무 복잡하고 다양해서

원산지, 공법, 섭취방법 등 고려하여 구매했습니다.

브레인샤프는 두병째네요.

액상이라 비린맛이 안나는것은 아닌데,

좀 덜나는것 같아요.

요거도 가격대는 좀 있습니다.

[심층수 청아라 250]

저희집은 수도꼭지에 필터를 설치했구요.

브리타 정수기로 물을 먹어요.

심층수는 미네랄등이 풍부해서

하루에 한병정도 먹으면

부족한 미네랄 섭취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

평소에 마시고 있습니다.

[유기농 잣]

잣...

다들 좋다고 알고계시는 거죠.

맛도있고.

비싼게 흠이지만요.

저는 많이 안먹어요.

아이한테 주로 가죠 ㅋ

건강을 챙기기 위해서 챙겨야 할것들은

알면 알수록 끝도없는것 같아요.

그래도 한층 더 나은 삶이

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.^^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