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Life Balance/Delight Life

[명랑 Life] 살균수납함 - 도노도노 UV-LED 살균수납함

by 명랑패밀리 in 분당 2020. 5. 15.

[소듕한 내돈쓰고 남기는 소감]

요즘같은때에 걱정되는것이 있겠죠.

일상 방역은 잘 되고 있는지.

개인적으로 신경쓰는 부분들이 많이 있겠지만

좀더 신경쓰기 위해 UV살균기를 알아봅니다.

이것저것 알아보았지만

기능,용량,가성비 등을 따져보고 구매합니다.

[도노도노 UV-LED 살균 수납함]

요녀석 입니다.

크기도 적당하고 가볍습니다.

열고닫기가 조금 불편하지만

기능에 비하면 별것아니라 생각드네요.

방문틀은 우리집 개님이 뜯어놓은 흔적이 있네요.

 

[개님]
[평상시]
[전원 ON]
[작동중]

상태에 따라 알기쉽게 색상이 바뀝니다.

[에러시]

사용중 뚜껑이 열리거나 기계 자체가

기울어졌을때는 붉은색 표시등이 켜집니다.

요렇게 뒤쪽으로 기울임 방지 브라켓이

있습니다.

안에는 LED가 여러게 박혀있습니다.

[작동상태 동영상 캡쳐]

궁금해서 동영상을 켜고 핸펀을 넣어봅니다.

LED등이 켜지고 파란색 광선이 발광하여

살균작용을 하게 되어있습니다.

여기다 이것저것 넣어서 쓰다보니

걍 찝찝하면 집어넣게 되네요 ㅎ

한번에 20-30분 정도 걸리는것 같습니다.

재보지는 않았지만 그정도 같네요.

넣어놓고 좀있다보면

어? 다됐네? 모 이럽니다.

이런저런 걱정스런 마음에 구매했지만

한편으로는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안을

주는 물건이네요 ^^

댓글